Top

컨설트레이닝 서비스 배경

  • 컨설트레이닝® 또는 Consultraining®은 특허청의 서비스등록상표로 보호받고있는 당사의 지적재산권입니다.

성공적인 CRM 실행을 위해 기업이 노력해왔던 전통적인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Consulting(컨설팅 프로젝트)

전문가 혹은 컨설팅펌에게 CRM 프로젝트를 의뢰합니다. 주어진 기간 내에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고, 산출물의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높은 비용을 수반하고, 조직의 실질적인 역량강화에는 기여를 하지 못하며, 산출물의 실행율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Pros: 전문성, 신속성 Cons: 고비용, 낮은 실행률

Training(교육훈련)

직원들의 CRM 직무역량을 높이고자 내외부의 다양한 CRM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합니다. 컨설팅에 비해 경제적 일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조직의 내부역량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교육의 내용이 회사내의 중요한 직무이슈와 직접 연결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교육을 통해 실질적인 CRM의 성과가 나타나기까지는 너무나 많은 시간과 시행착오를 겪어야 합니다

Pros: 내부역량강화, 적은 비용 Cons: 단기 효과 부재, 직무연계성 부족

이제 귀사의 CRM 성과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안합니다.

Consultraining®(컨설트레이닝®)

컨설팅 프로젝트의 장점과 교육훈련의 장점만을 결합한 새로운 CRM 직무능력 개선 프로그램입니다.
당사의 CRM 멘토와 귀사의 임직원이 협력하여 필요한 직무교육과 더불어 컨설팅 결과를 직접 산출해내도록 리드해드립니다. 이는 곧 귀사에 최적의 CRM 컨설팅 조직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Pros:
  • · 적은 비용으로 컨설팅 프로젝트 효과
  • · 직원들의 CRM 컨설턴트화
  • · CRM 분석 및 전략개발 방법론의 내재화
  • · 프로젝트 결과의 실현 가능성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