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About us

핵심가치

  • 2010년 (사)한국CRM협회 부설 CRM 연구기관 고객전략연구센터로 출범한 고객경영기술원은 한국CRM협회 공식 컨설팅 파트너사로서, 고객전략 컨설팅과 머신러닝 기반의 고객전략 솔루션, 임직원 대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CRM 전문가와 석-박사급 전문가 인력

    국내 최고의 CRM 전략 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김형수 교수와 실무 및 컨설팅 경험 및 역량이 있는 석∙박사급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집단

      다양한 업종에서의 CRM 마케팅 전략 컨설팅 노하우

      제조 및 유통, 금융, 통신, 호텔,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CRM 전략개발 경험과 노하우 보유

        기업 맞춤형 R&D 기반 컨설팅

        제품의 특성과 시장환경, 고객성향은 물론, 기업의 조직문화와 내부자원, 인적 역량 등을 고려한 기업 맞춤형 전략 개발

          CRM 진단 및 전략 관련 핵심기술의 특허 보유

          CRM 진단 및 전략개발의 핵심기술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여 독보적인 기술력 확보

            해당분야 팀장급 실무자가 산업자문위원으로 협력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전문가를 산업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 산업의 특성과 트랜드를 반영한 전략개발 도모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운영

              프로젝트 결과물이 성공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 종료 후 A/S 및 유지보수, 자문, 교육 등의 다양한 변화관리 지원 프로그램 운영

              오시는 길

              Contact Us

              온라인 문의